베트남 다낭 여행시 전자담배 들고 가는 방법?...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베트남 다낭 여행시 전자담배 들고 가는 방법?...

페이지 정보

비니와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5-22 22:16 10,844읽음

본문

흠...역시 여행가니 이런게 또 문제가 되는군요 ㅋㅋ

6월초에 다낭으로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일단 제가 알아본바는


기내에는 전담기기+배터리+액상까지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질문내용은

1) 수화물에는 아무것도 넣을수가 없는건가요?

2) 기내반입시 배터리 갯수 제한이 있는건가요?

3) 액상은 100미리 까지 기내 반입 가능하다고 하는데 나머지는 수화물로 가능한지?

4) 입국할때는 액상이나 가능하면 기기도 사 올수도 있을것 같은데 금액의 제한이나 용량의 제한이 있는지? 당연히 니코틴 있으면 안되겠죠? ㅋㅋㅋ


질문이 좀 많네요 ㅠㅠ

일단 아시는대로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 이런정보가 다음에 다른분들한테도 많은 도움이 되지 않겠습니까? ㅋㅋㅋ


ps) 혹시 다낭에 베이프샵 있는지 아시는분? ㅋㅋㅋ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segakun님의 댓글

segaku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일단 수화물로 대부분 가능한 걸로 압니다.
기내 반입은 베터리, 액상 없이 해서 잘 모름. 다만 수화물로는 가능했음
니코틴 있는 거 사셔도 되는 걸로 암(다만 제한 수량은 얼마나 되는지 모름)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6000 페이지
와이씨..충전단자가..

05-22 Dovahkiin

댓글7
인기글 전담 입문하려합니다..도와주세요!

05-22 전담초보인

댓글18
인기글 베트남 다낭 여행시 전자담배 들고 가는 방법?...

05-22 비니와니

댓글3
인기글 액상 쿠키킹 초코크림이랑 오멘 팬텀멜론 드셔보신분?

05-22 SOLDADO

댓글2
닷모드 버서커 체결문제 질문요!

05-22 치킨피자탕슉

댓글2
인기글 입문용 폐호흡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05-22 몽글몽글

댓글2
무화기가 이상해요..(2)

05-22 Ryannayr

댓글9
30ml? 짜리 공병 한 번 덜은 그랜드 마스터도 나눔 가능 할까요?

05-22 이일오

댓글11
Snowwolf Mini Plus 이거 살수있는데가 어디있나요?

05-22 새우반마리

댓글2
인기글 저스트원 사용자입니다! 한번만 읽어주세요!

05-22 몽글몽글

댓글18
인기글 누전인가요? 우짜죠

05-22 호롤룰로

댓글4
무화기가 이상해요..

05-22 Ryannayr

댓글8
바텀 추천받습니다!

05-22 호구르

댓글5
인기글 입호흡 베이프레소 스웨그 킷 질문이요

05-22 유난히

댓글5
배대지에 미쳐갑니다. 도와주세요...

05-22 용빠

댓글5
큐클 사용법문의

05-22 houla

댓글2
인기글 맥모드의 장점이 뭔가요?

05-22 햄스만

댓글8
여름용 서브기기 골라주십쇼!!~

05-22 오비레빈

댓글6
배터리관련옴수 질문드립니다.

05-22 용범

댓글6
인기글 입문자 모드기기랑 무화기 추천 부탁드립니다(질문 많습니다 ㅠ)

05-22 유난히

댓글9
디알 향료추천!

05-22 NoxFire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