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모드 버서커 체결문제 질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닷모드 버서커 체결문제 질문요!

페이지 정보

치킨피자탕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5-22 22:09 610읽음

본문

주력으로 닷모드와 버서커를 사용하고있는데요..

몇달 잘쓰다가 갑자기 버서커가 닷모드에 체결이 안되네요 ㅠ

지난번에도 그렇게 버서커 하나 보냈었는데

새로 장만한 버서커도 잘쓰다가 갑자기 체결이안되네요 ㅠㅠ

혹시 머가 문제인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치킨피자탕슉님의 댓글

치킨피자탕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런던베이퍼희한한게 카라플은 계속 잘쓰고있고요 ㅠㅠ
닷모드에 안맞는 버서커는 아이스틱에서능 잘되네요 ㅠㅠ
버서커랑 닷모드가 안맞는건거같네요 ㅠㅠ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6000 페이지
와이씨..충전단자가..

05-22 Dovahkiin

댓글7
인기글 전담 입문하려합니다..도와주세요!

05-22 전담초보인

댓글18
인기글 베트남 다낭 여행시 전자담배 들고 가는 방법?...

05-22 비니와니

댓글3
인기글 액상 쿠키킹 초코크림이랑 오멘 팬텀멜론 드셔보신분?

05-22 SOLDADO

댓글2
닷모드 버서커 체결문제 질문요!

05-22 치킨피자탕슉

댓글2
인기글 입문용 폐호흡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05-22 몽글몽글

댓글2
무화기가 이상해요..(2)

05-22 Ryannayr

댓글9
30ml? 짜리 공병 한 번 덜은 그랜드 마스터도 나눔 가능 할까요?

05-22 이일오

댓글11
Snowwolf Mini Plus 이거 살수있는데가 어디있나요?

05-22 새우반마리

댓글2
인기글 저스트원 사용자입니다! 한번만 읽어주세요!

05-22 몽글몽글

댓글18
인기글 누전인가요? 우짜죠

05-22 호롤룰로

댓글4
무화기가 이상해요..

05-22 Ryannayr

댓글8
바텀 추천받습니다!

05-22 호구르

댓글5
인기글 입호흡 베이프레소 스웨그 킷 질문이요

05-22 유난히

댓글5
배대지에 미쳐갑니다. 도와주세요...

05-22 용빠

댓글5
큐클 사용법문의

05-22 houla

댓글2
인기글 맥모드의 장점이 뭔가요?

05-22 햄스만

댓글8
여름용 서브기기 골라주십쇼!!~

05-22 오비레빈

댓글6
배터리관련옴수 질문드립니다.

05-22 용범

댓글6
인기글 입문자 모드기기랑 무화기 추천 부탁드립니다(질문 많습니다 ㅠ)

05-22 유난히

댓글9
디알 향료추천!

05-22 NoxFire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