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용 폐호흡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문용 폐호흡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몽글몽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5-22 21:53 1,153읽음

본문

저스트원 사용중인 입문자입니다
이 기기가 폐호흡용으로 적합하지 않은거 같아서 입문한지 한달만에 기변을 결심했습니다ㅠㅠ 코일이 정말 너무 빨리 타버리더라구요ㅠㅠ

크기는 베이프레소 스웨그정도의 크기였으면 좋겠습니다!
스웨그도.. 마찬가지로 빨리탄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사용자분들 정말 그러한가요ㅠ^ㅠ 디자인 정말 맘에들었는데 아쉽네요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스웨그는 한발짜리라서 입호흡용이 아니면 비추구요.
폐호흡용은 기본으로 2발 모드기를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현재 기베에서 방수가 되는 제품 반값에 판매를 하는데 그 제품 주문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https://www.gearbest.com/temperature-control-mods/pp_1715716.html?lkid=14171405
이외에도 TOP1이나 ARC240 같은 제품들은 검색하신 후에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좋을 듯 싶네요.
탑원이랑 아크는 대략 58불에서 68불 내외로 구매가 가능하답니다.(요건 이벺 검색을 열심히 하셔야....)
그도저도 귀찮으시면 트게나 국내몰에서 드레그 5만원대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카마세이님의 댓글

카마세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기기는 취향을 많이 타서..ㅎ
유튜브에 전자담배 치셔서 국내 유튜버님들 기기 리뷰를 한번 봐보세요
도움이 되실겁니다 ㅋ
이후 나는 박스형이 좋다. 아니면 스웨그 같은 형태가 좋다.
아니면 길다랗지만 가는게 좋다 머 이런식으로 틀이 정해진 후
질문 하시면 아마 대략적인 취향인 기기를 찾으실겁니다 ㅋ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6000 페이지
리빌드 입문 준비물 질문좀여..

05-22 석봉

댓글5
와이씨..충전단자가..

05-22 Dovahkiin

댓글7
인기글 전담 입문하려합니다..도와주세요!

05-22 전담초보인

댓글18
인기글 베트남 다낭 여행시 전자담배 들고 가는 방법?...

05-22 비니와니

댓글3
인기글 액상 쿠키킹 초코크림이랑 오멘 팬텀멜론 드셔보신분?

05-22 SOLDADO

댓글2
닷모드 버서커 체결문제 질문요!

05-22 치킨피자탕슉

댓글2
인기글 입문용 폐호흡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05-22 몽글몽글

댓글2
무화기가 이상해요..(2)

05-22 Ryannayr

댓글9
30ml? 짜리 공병 한 번 덜은 그랜드 마스터도 나눔 가능 할까요?

05-22 이일오

댓글11
Snowwolf Mini Plus 이거 살수있는데가 어디있나요?

05-22 새우반마리

댓글2
인기글 저스트원 사용자입니다! 한번만 읽어주세요!

05-22 몽글몽글

댓글18
인기글 누전인가요? 우짜죠

05-22 호롤룰로

댓글4
무화기가 이상해요..

05-22 Ryannayr

댓글8
바텀 추천받습니다!

05-22 호구르

댓글5
인기글 입호흡 베이프레소 스웨그 킷 질문이요

05-22 유난히

댓글5
배대지에 미쳐갑니다. 도와주세요...

05-22 용빠

댓글5
큐클 사용법문의

05-22 houla

댓글2
인기글 맥모드의 장점이 뭔가요?

05-22 햄스만

댓글8
여름용 서브기기 골라주십쇼!!~

05-22 오비레빈

댓글6
배터리관련옴수 질문드립니다.

05-22 용범

댓글6
인기글 입문자 모드기기랑 무화기 추천 부탁드립니다(질문 많습니다 ㅠ)

05-22 유난히

댓글9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