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화기가 이상해요..(2)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무화기가 이상해요..(2)

페이지 정보

Ryannay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5-22 21:33 669읽음

첨부파일

본문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문제파악 부탁드려요 ㅠㅠ


문제사항:https://evape.kr/bbs/board.php?bo_table=qa&wr_id=467734#c_467755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9

쮸잉님의 댓글

쮸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니크롬 아니고칸탈인가요?ㅇㅅㅇ
그냥 우측 꺼를 좀더 긁어보세요.
위아래 더 긁으면서 파이어는 길게하지 마시궁,
끊어서 하시구요.그리구 코일 다리 티어나온부분저거
잘라내고 해보세요!

Ryannayr님의 댓글

Ryannay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쮸잉백날천날긁고... 코일양쪽을 누르면서 파이어해도 아예반응을안하네요..

그래서 코일 자리를바꾸면 바꾼자리에선 또 잘됩니다.. 안되는 자리만 파이어가 안되여 ㅠㅠ

쮸잉님의 댓글

쮸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Ryannayr흠..무화기는 군인건가요?영상에서보면 좌측도
영상끝부분에 살짝 붉으스럼해지는뎅ㅇㅅㅇ
코일다리가 크로스로 겹쳐서 그런건아닐까요?
흠..다른코일로 다시 해보시는게..ㅎㅎ

시우연희님의 댓글

시우연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두개같이 코일다리들어가는댁엔 납작한퓨즈드클랩튼 코일이 한쪽다리가새로로서서  한쪽은 물리고 한쪽은 덜물려서 그럴수도있어요 빼시고 다시해보것이...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항상 듀얼은 손가락 신공을 발휘해서 코일체결을 하심이 좋습니다.
즉, 코일을 끼우고 손가락으로 꽉 힘줘서 덱에 바짝 붙인 상태로 체결...
그 뒤에 가이드봉으로 살살 끌어 당기면서 위치를 잡는게 좋습니다.
현재 양쪽이 균일하게 체결이 안되어서 핫스팟도 제각각이네요.
스페이싱 방식으로 체결했는데도 핫스팟이 제각각인건 코일다리 길이 때문이니까
어여 손가락 신공 발휘하시고....꼭 모드기 꺼놓고 시작하세요.

Ryannayr님의 댓글

Ryannay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다리길이 문제가 맞았던거같네요.. 새로하니까 양쪽속도차이가 생기긴했는데 그건 잡아줄수있으니 해결한거같습니다..

다들 감사드려요 ㅠㅠ

쮸잉님의 댓글

쮸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Ryannayr해결되서 다행이에요! ㅎ
근데 램프업이 많이 늦던거 같던데..
칸탈 특수 코일 이신가요?ㅇㅅㅇ
발열 심하시진 않으신지..
니크롬 써보세요! ㅎㅎ
와트낮게 해서 늦엇던거라면 전이만!!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6000 페이지
와이씨..충전단자가..

05-22 Dovahkiin

댓글7
인기글 전담 입문하려합니다..도와주세요!

05-22 전담초보인

댓글18
인기글 베트남 다낭 여행시 전자담배 들고 가는 방법?...

05-22 비니와니

댓글3
인기글 액상 쿠키킹 초코크림이랑 오멘 팬텀멜론 드셔보신분?

05-22 SOLDADO

댓글2
닷모드 버서커 체결문제 질문요!

05-22 치킨피자탕슉

댓글2
인기글 입문용 폐호흡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05-22 몽글몽글

댓글2
무화기가 이상해요..(2)

05-22 Ryannayr

댓글9
30ml? 짜리 공병 한 번 덜은 그랜드 마스터도 나눔 가능 할까요?

05-22 이일오

댓글11
Snowwolf Mini Plus 이거 살수있는데가 어디있나요?

05-22 새우반마리

댓글2
인기글 저스트원 사용자입니다! 한번만 읽어주세요!

05-22 몽글몽글

댓글18
인기글 누전인가요? 우짜죠

05-22 호롤룰로

댓글4
무화기가 이상해요..

05-22 Ryannayr

댓글8
바텀 추천받습니다!

05-22 호구르

댓글5
인기글 입호흡 베이프레소 스웨그 킷 질문이요

05-22 유난히

댓글5
배대지에 미쳐갑니다. 도와주세요...

05-22 용빠

댓글5
큐클 사용법문의

05-22 houla

댓글2
인기글 맥모드의 장점이 뭔가요?

05-22 햄스만

댓글8
여름용 서브기기 골라주십쇼!!~

05-22 오비레빈

댓글6
배터리관련옴수 질문드립니다.

05-22 용범

댓글6
인기글 입문자 모드기기랑 무화기 추천 부탁드립니다(질문 많습니다 ㅠ)

05-22 유난히

댓글9
디알 향료추천!

05-22 NoxFire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