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a와 기성탱크 맛표현 질문이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Rta와 기성탱크 맛표현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Swsw12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5-22 18:15 742읽음

본문

Rta 블리첸 제품과 빅베이비 탱크를 사용중인데
애보니 액상을 넣었을시 빅베이비는 달달한맛이 많이나는데
Rta제품에서는 왜 더 밍숭맹숭하고 단맛이 안날까요?
빌드도 몇번 다시해보고 그러는데도 똑같네요
원래 rta가 맛표현이 더 좋은거아닌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Swsw123극저옴에서 맛난 액상은 디너레이디사의 디저트류 이구요. 나머지 액상들은 주로 0.3옴대에서 편히 즐기는 타입이라.....크게 조언을 못해드리겠군요....참고로 오렌지타르트를 구입후에 무지 실망(0.3~0.5)했는데 0.18옴에서 정말 맛나게 먹었지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6000 페이지
와이씨..충전단자가..

05-22 Dovahkiin

댓글7
인기글 전담 입문하려합니다..도와주세요!

05-22 전담초보인

댓글18
인기글 베트남 다낭 여행시 전자담배 들고 가는 방법?...

05-22 비니와니

댓글3
인기글 액상 쿠키킹 초코크림이랑 오멘 팬텀멜론 드셔보신분?

05-22 SOLDADO

댓글2
닷모드 버서커 체결문제 질문요!

05-22 치킨피자탕슉

댓글2
인기글 입문용 폐호흡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05-22 몽글몽글

댓글2
무화기가 이상해요..(2)

05-22 Ryannayr

댓글9
30ml? 짜리 공병 한 번 덜은 그랜드 마스터도 나눔 가능 할까요?

05-22 이일오

댓글11
Snowwolf Mini Plus 이거 살수있는데가 어디있나요?

05-22 새우반마리

댓글2
인기글 저스트원 사용자입니다! 한번만 읽어주세요!

05-22 몽글몽글

댓글18
인기글 누전인가요? 우짜죠

05-22 호롤룰로

댓글4
무화기가 이상해요..

05-22 Ryannayr

댓글8
바텀 추천받습니다!

05-22 호구르

댓글5
인기글 입호흡 베이프레소 스웨그 킷 질문이요

05-22 유난히

댓글5
배대지에 미쳐갑니다. 도와주세요...

05-22 용빠

댓글5
큐클 사용법문의

05-22 houla

댓글2
인기글 맥모드의 장점이 뭔가요?

05-22 햄스만

댓글8
여름용 서브기기 골라주십쇼!!~

05-22 오비레빈

댓글6
배터리관련옴수 질문드립니다.

05-22 용범

댓글6
인기글 입문자 모드기기랑 무화기 추천 부탁드립니다(질문 많습니다 ㅠ)

05-22 유난히

댓글9
디알 향료추천!

05-22 NoxFire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