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a에서 rta로 넘어가려합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rta에서 rta로 넘어가려합니다

페이지 정보

베이퍼에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101.74) 작성일 님이 2018년 05월 22일 14시 2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606 읽음

본문

동기가 스퀴즈에 버서커쓰는데 기가막혀서 저도 rda로 넘어가려합니다. 근데 rda는 보통 다 바텀피더가 필순가요? 하달리에 기기도 하나사려하는데 어떤게 좋을까요? 맥모드는 잘안터지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7

Ciel님의 댓글

Cie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8.21)
회원아이콘 부먹하셔도 되고 편하게 쓰시려면 바텀이 좋죠. 멕 지식 없으시면 무난하게 피코 스퀴즈 가세요. 전원 on/off 방식에 기본적인 쇼트 방지 됩니다.

벚꽃난로님의 댓글

벚꽃난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9.*.22.163)
회원아이콘 1. RDA 는 주로 위에서 떨궈서 먹는 드리핑형식이 메이져고, 이제 액상 통 따로 들고다니기 귀찮아서
  기존 탱크형의 장점과 RDA 맛표현의 장점을 합친게 바텀피드죠.

2. 요즘 가변기기는 워낙 다 잘나와서.. 디자인만 보시고 골라두 되요.(유명한것들 중에서요 ^^-)
  다만 가변기기는 완전 무거운경우가 많아요. 디자인과 무게 두개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추천하는 가변은 드래그(무거움), wye , 시겔레이(?), 더블베럴.

3.멕모드는 관리만 잘 하면 안터집니다. V=I x R 법칙을 통해 나온 암페어 수치가 배터리의 한계 암페어만 안넘으면 됩니다. 또한 쇼트가 났을때 가변은 쇼트났다고 작동이 안되어 버리지만 멕모드는 쇼트났을땐 막아주는 방패가 없으니 위 사항들을 숙지하지 못하면 위험할순 있겠지요.

어차피 리빌드 하신다면 가변기기는 필요하니 가변 먼저 구매하시고 , 차차 디자인이 질린다 싶고 모든 사항을 숙지하게 되면 멕모드 가셔도 늦지않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6000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69346 와이씨..충전단자가.. 댓글+7 첨부파일 Dovahkii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563  0
69345 전담 입문하려합니다..도와주세요! 댓글+18 인기글 전담초보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1090  0
69344 베트남 다낭 여행시 전자담배 들고 가는 방법?... 댓글+3 인기글 비니와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10844  0
69343 액상 쿠키킹 초코크림이랑 오멘 팬텀멜론 드셔보신분? 댓글+2 인기글 SOLDAD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2546  0
69342 닷모드 버서커 체결문제 질문요! 댓글+2 치킨피자탕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610  0
69341 입문용 폐호흡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2 인기글 몽글몽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1153  0
69340 무화기가 이상해요..(2) 댓글+9 첨부파일 Ryannay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669  0
69339 30ml? 짜리 공병 한 번 덜은 그랜드 마스터도 나눔 가능 할까요? 댓글+11 이일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585  0
69338 Snowwolf Mini Plus 이거 살수있는데가 어디있나요? 댓글+2 첨부파일 새우반마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445  0
69337 저스트원 사용자입니다! 한번만 읽어주세요! 댓글+18 인기글 몽글몽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6681  0
69336 누전인가요? 우짜죠 댓글+4 인기글첨부파일 호롤룰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1055  0
69335 무화기가 이상해요.. 댓글+8 Ryannay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499  0
69334 바텀 추천받습니다! 댓글+5 호구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932  0
69333 입호흡 베이프레소 스웨그 킷 질문이요 댓글+5 인기글 유난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5049  0
69332 배대지에 미쳐갑니다. 도와주세요... 댓글+5 첨부파일 용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688  0
69331 큐클 사용법문의 댓글+2 houl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467  0
69330 맥모드의 장점이 뭔가요? 댓글+8 인기글 햄스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3355  0
69329 여름용 서브기기 골라주십쇼!!~ 댓글+6 오비레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748  0
69328 배터리관련옴수 질문드립니다. 댓글+6 용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499  0
69327 입문자 모드기기랑 무화기 추천 부탁드립니다(질문 많습니다 ㅠ) 댓글+9 인기글 유난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1470  0
69326 디알 향료추천! 댓글+6 NoxFir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5-22 910  1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