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액상+쿨믹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김장액상+쿨믹스

페이지 정보

항숙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5-24 15:09 2,848읽음

본문

제가
마더스밀크 / 개화자 / 메론쥬스 / 안드로메다 / 루퍼 / 배드맨 / 트리베카
이렇게 김장을 담은 게 있는데요
여기에다가 하이큐는 비싸서 못 사겠고... 쿨믹스타격제를 사서 넣었을 시 맛이 괜찮을 액상이 뭐가 있을까요??

아이스틱피코+고블린미니 (폐호흡) 사용합니다!
그리고 가끔 저스트포그 g14사용!(입호흡)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