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1.5 리빌드좀봐주세요ㅠㅠ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군1.5 리빌드좀봐주세요ㅠㅠ

페이지 정보

아자으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5-24 14:39 996읽음

본문

리린이입니다ㅜㅜ 싱글로했을땐 파이어가되는데 듀얼로체결시 파이어가안됩니다..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세타님의 댓글

세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니크롬 클랩튼 같으신데 너무 극저옴이라서 안되시는거예욥 ㅠ_ㅠ

코일 살살 긁어 주시거나 0.01 옴가지 체킹 가능한 무화기에 올려서 핫스팟 잡으시면 옴수 올라 가실거예욥

세화님의 댓글

세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세타님 말씀처럼 옴이 너무 낮아서 인식이 안될수가있어요. 저옴 인식하는 기기없으시면 코일하나씩 핫스팟 잡으시고, 코일두개 같이 리빌드해보셔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