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e200충전문제인데요 ㅠㅠ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wye200충전문제인데요 ㅠㅠ

페이지 정보

사자가좋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5-31 01:07 695읽음

본문

배터리 충전기가 없어서 자체충전하는데 wye200이 접선불량인지 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어요 근데 될때도 용량은 채워지는걸로 나오는데 충전기 줄을 빼면 배터리 용량은 안차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초보자님의 댓글

초보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가변기기 자체 충천은 판매자분들도 그렇고 대부분 권장사항은 아니라고 언급을해여 발열도 생기고 부주위로 고속충전하는 경우도 생기고 해서 기기에 손상이 생기기도 하고 베터리도 무리가 생길수있거든여..되록이면 둉이님 말씀대로 충전기 충천하시고 2발가변은 2발 여유분을 들고 다니시고 정말 급할경우에만 기기 직접충전을 쓰록하세요..

사자가좋아님의 댓글

사자가좋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두분다 감사합니다! ㅜㅜ 현재 딱 두발에 충전기도 없는 상황이라서 직접충전해서 쓰는 중입니다... 나중에 여분 배터리랑 충전기를 사야되겠네여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