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자 집문이요 무화기 뜨거움 이요 ㅠ
페이지 정보
junes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5-30 23:17 2,388읽음본문
이번에 모드기기하고 무화기는 판다킹으로했는데 판다킹 기존 옴이 1.0옴장착중이고 30w로 올려 폈는데 뜨겁내요 드립팁쪽이 .. 원래 이런건가요? 그리고 전용충전기가 없어 모드기기에 노트북에 연결해 충전중인데 괜찮을까요? 참고로 모드기기는 라이시모 스프링모드입니다 2발기기
추천 0
댓글 3건
습후하님의 댓글
|
|
드립팁 안쪽 부분이 뜨거워지는걸 말씀하시는거라면 정상입니다 |
juness님의 댓글
|
|
@습후하어떻게 펴야 뜨거운걸 덜 느껴지는지 아시나요? |
johnnycash님의 댓글
|
|
1.0옴에 30와트면 5.48볼트인데, 너무 높지 않나 싶네요.
가능하시면 4.2이하로 펴보세요. 높은 볼트로 따뜻한 베이프를 원하시면 옴을 0.5쯤으로 낮추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