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터단위 김장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리터단위 김장

페이지 정보

원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5-30 23:07 713읽음

본문

뒤늦게 레시피 게시판에 빠져서 둘러보고 있는 회원입니다^^
파챠님 레시피 재료( 600미리)는 내일도착!! (니읍 빼고 비싸요..ㅠㅠ)
애플..뭐랑 메가멜론도 도전해보고 싶은데
댓글들을 보니 왠만하면 리터 단위로 달리시드라구요
그냥 무니로 드시는건지 ㄱㅊㄴㅋ를 사용하시는건지
니읍모어 플러스 가격도 만만치 않을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드시나요?
추천 1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