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뉴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시그뉴

페이지 정보

초보입네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01 10:20 532읽음

본문

김장액상이랑 기성 액상이랑 많이 차이나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비연전비님의 댓글

비연전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답은 이미 나와있습니다.
차이가 나기때문에
비싸도 기성액상 사서먹는 분들이 있는거죠.
집에서 레시피보고 직접해서 먹는요리와
요리전문점에서 일류 쉐프들이 해주는 요리.
어떤게 완성도가 높고 어떤게 맛있을지는...
답이 나와있죠.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