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도vs트리베카vs블데x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국도vs트리베카vs블데x

페이지 정보

타키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01 21:44 710읽음

본문

선택을 못하겠습니다.
가장 연초 느낌나는건 어떤건가요?
에세종류로만 20년 이상 피다가 비카로 입호흡중입니다.
다 맛보고 싶지만 용돈받아 한달사는 유부에게 자비를...
주력 연초액상좀 적어주세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9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타키온용인에서 서식중이시면 디셉트님을 쪼르기 하세요~
매우 가까운 곳에 유명한 분이 계신데.....
전 처음에 기성코일엔 하이네에서 니코용량 내게 맞게끔 해서 버지니아를 사용했습니다.^^
지금도 하이리큐를 못끝는 이유가 바로 그때문이라죠.

타키온님의 댓글

타키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나끼글남기신거 이제 봤네요.ㅠ.ㅠ
시간지난 당첨복권 보는 기분이네요..
아무튼 남기신 글보고 가슴 한켠 훈훈해져 감사하네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