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뉴질뮨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시그뉴질뮨

페이지 정보

잡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01 21:07 613읽음

본문

이거오ㅑ세금이븥는건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0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잡이헐....저 세금이 혹시 니코 포함한 액상에서 나온 거라면 죄다 폐기처분입니다.
시그뉴에선 tfn/stem 제품들만 세금없이 무사통관이에요.
퓨어니코는 무조건 폐기처분....합성니코만 통관이 된답니다.
어여 지우시고 일반 액상은 무니코로....합성니코만 사시면 돼요.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잡이시그뉴 상단 왼쪽에 한국어 지원된답니다.
합성니코는 위에 제가 언급한 tfn/stem 카테고리로 들어가면 나와요.
https://www.cignew.com/stem-tfn-nicotine.html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