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틴첨가후 숙성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니코틴첨가후 숙성

페이지 정보

뿜뿜꿀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05 10:42 1,858읽음

본문

이번에 시그뉴에서 무니코틴액상을구매햇습니다
희석니코틴 첨가후 몇일동안숙성후 베이핑하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언체인님의 댓글

언체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하루나 이틀 두라고 하던데...
저는 그냥 졸라 흔들어서 하얀색 거품이 날때까지 흔들고
시간 좀 지나면 먹어요 ㅎㅎㅎㅎ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거품이 일도록 교반후에 이틀정도 놔두시면 됩니다.
간간이 거품나도록 교반해주면 입안에 상처도 안나고...
안심하고 사용가능합니다.

나끼님의 댓글

나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제 경우는...

희석된 퓨어니코틴을 정량에 맞게 넣고 손으로 대충 흔들고 몇 분 후에 바로 사용합니다.

주의. 위험할 수 있으니 충분히 섞였다고 판단될 때 사용하세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