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서 일하는데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현장에서 일하는데요

페이지 정보

코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05 05:27 576읽음

본문

액상을 차에두고댕겨도되나요?
너무뜨거워서 변하다던가 그런건없을까요?
바텀은 조끼 주머니에 넣고 벗어놀라고요 rda에 모래같은거들어갈까봐요ㅋㅋ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7

비연전비님의 댓글

비연전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아무래도 주차하는 위치가 어디인지에따라서 틀릴것 같습니다.
저도 차안에 비상용으로 액상이랑 기기 한세트는 항상 넣어두고다니는데
땡볕에 주차할때는 좀 불안하더라구요.

그냥보면짐승님의 댓글

그냥보면짐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파우치 작은거 사셔서 액상하고 기계가지고 다니셔요
그리고 꼭 안쓰실땐 꺼두시고요 전 그렇게 합니다
가끔 지멋대로 오래 눌려서 코일 타버리는경우가 생겨서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