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텀 공병잔향날리는법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바텀 공병잔향날리는법

페이지 정보

어오도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216.43) 작성일 님이 2018년 06월 06일 15시 14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262 읽음

본문

트게애서펄스가변 구매햇는데 전주인이새척을안하고넣어놔서 세척을다햇는데도 잔향이빠지지않아 모스카토넣고 스퀑크해도 원래잇던액상맛이나네요 ㅋㅋ
어떡하죠ㅋㅋㅋㅋ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7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927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0878 드리퍼에 보통 몇게이지 쓰시나요~? 댓글+2 이중극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670  0
70877 페텍 아크240 개선버전? 슈퍼루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708  0
70876 vg70 vg75 액상 질문드립니다. 댓글+1 V8콰트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699  0
70875 폐호흡용 싱글덱 rta 어떤게 좋을까요 댓글+4 타키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632  0
70874 무화기세척 댓글+4 인기글 crom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1356  0
70873 칸탈 페러럴 리빌드 질문이요 ! 댓글+2 긔긔긔용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664  0
70872 만타 나사 질문 댓글+5 공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581  0
70871 페텍 언제올까요 ㅜ 디스패치 번호좀 확인해주세요 댓글+3 첨부파일 쌀과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530  0
70870 패텍에서 후싸 주문해보신 분? 댓글+2 super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503  0
70869 어이가없지만..물어봅니다 댓글+7 첨부파일 로디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615  0
70868 하이리큐n베이스와 디알케n베이스 차이가있나요? 댓글+3 에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785  0
70867 Juul관련 궁금해요 The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756  0
70866 입이 이상하게 비리네요 오른손매운맛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432  0
70865 시그뉴 세금원래 이렇게 붙나요 댓글+1 첨부파일 madsens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730  0
70864 후싸 액상 질문 댓글+1 인기글 VapeVamp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1028  0
70863 기성액상 니코틴 농도 낮추기.. 댓글+2 인기글 반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1313  0
70862 기어베스트 이거 주문제대로된거맞나요? 댓글+2 첨부파일 madsens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469  0
70861 해외액상 직구할수잇는 사이트좀 알려주세요 댓글+2 인기글 madsens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2584  0
70860 26650배터리 댓글+3 전진무의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579  0
70859 디케이팩*리 니코세린 리뷰 해주실분 있나ㅛ?? 망치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675  0
70858 폐호흡용 싱글 rta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6 gree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06 976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