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빌드 입문할때 초기자금 얼마나들어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리빌드 입문할때 초기자금 얼마나들어요??

페이지 정보

Behegd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46.212) 작성일 님이 2018년 06월 10일 16시 12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591 읽음

본문

기성코일사용중인데 하나쯤은 rda쓰고싶네요... 초기자금 얼마나들까요...? 무화기값 포함해서요 평균적으로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8

Hotsiix님의 댓글

Hotsiix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8.*.211.2)
회원아이콘 다이소를 애용하시면 싸게 가능합니다.
다이소 드라이버셋(1000원) 롱노즈(1000원?2000원?) 다이소 ㄱ자핀셋(1000원)
니퍼를 꼭 사셔야겠다 해외직구(2~3천원)
세라믹 핀셋 해외직구(3천원정도?)
와이어(해외직구시 긱베이프 퓨즈드 대략 5천원정도) rda 사용하신다길래 적어봤네요
무인양품솜(6000원, 인터넷구매 배송비포함 7천원정도)<--요놈은 한번 사시면 무지 오래씁니다!!
이정도면 리빌드 하시는데 차고 넘치실거 같네요
2만원 내외로 가능 하실거 같아요~
리빌드킷을 사시면 생각보다 가격이 쌔게 나오실거구요 ㅎㅎ

Hanipark님의 댓글

Hanipar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2.*.102.117)
회원아이콘 유트브 보시면 왠만큼 따라하실수 있을껀데요.
저도 정밀드라이버 (다이소1000원짜리) 못쓰는 손톱깍이, 아이들 못쓰는 가위 (솜자르거나 코일 모으는 용도) 정도로만 쓰고있습니다.ㅎ
와이어는 검색많이 해보시고 하나씩 사시면되고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5908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1278 액상 질문좀 드리겠습니다!!ㅜㅠ 댓글+4 전담핵초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491  0
71277 아포칼립스젠2 레이보우에 깔맞춤할 2 가변기기 추천해주세요 댓글+3 부다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12  0
71276 희니 질문드립니다 댓글+7 인기글 daylil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1192  0
71275 안녕하세요 심각한 고민이생겨 질문드립니다. 댓글+3 인기글 Na1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1549  0
71274 디알 입홉 액상 뭐가좋을까요? 댓글+3 첨부파일 주양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663  0
71273 액상튀는현상 댓글+7 첨부파일 낭만멸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724  0
71272 무니코액상 어떤가요 필만한가요 댓글+4 류베잎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929  0
71271 Q14카토에 VG한계랑은 얼마정도인가요? 댓글+4 김판서이조참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467  0
71270 돔2, 1차, 2차는 무슨 말인가요? ㅎ 댓글+1 슬리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58  0
71269 더블베럴 댓글+2 왕처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52  0
71268 모드기기 추천점요 댓글+4 니나노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648  0
71267 무화기 모드기 접점부 그을림??질문좀드려여 첨부파일 닷등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869  0
71266 시그뉴 크오크 질문 댓글+14 인기글 Mamamr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1115  0
71265 하이리큐 구매. 댓글+2 자연인이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772  0
71264 28ga 55w로 지질라면 댓글+4 Ooo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64  0
71263 핵스옴 안전회로가 있는건가요?? 댓글+1 류베잎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504  0
71262 액상구매하는데 관세붙을지 좀 봐주세요 ㅠㅠ 댓글+14 첨부파일 웰시뭉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674  0
71261 요즘 18350 국내에서 구하기 어렵나요? 댓글+2 돈벌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651  0
71260 김장액상 댓글+2 제이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682  0
71259 전담 맛이라는게 원래 이런건지... 댓글+5 슬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848  0
71258 이노킨 크로마a 어떤가요?? 백한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6-10 821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