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갓프로200 아스베이프 마이클모드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브이갓프로200 아스베이프 마이클모드

페이지 정보

피티피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13 07:14 2,146읽음

본문

모드기기 2개중에 뭐가더 가성비좋은가요 디자인은 아스베이프가땡기는데
브이갓이번신상 패키징구성좋은데 이벱님들은 두기가중에 뭐가 더좋은거같나요 가격대는 브이갓이 조금더비싸여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굿바이러브님의 댓글

굿바이러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얼마전까지 미카엘을써왔고 만족하며 썼습니다

어느걸선택하시던 2발가변의밀어주는힘은 부족하지않을테고

디자인보고하시면될듯합니다

가성비라고하시니 단연미카엘 추천드립니다 디자인까지 맘에드신다니 vo칩도 좋습니다

굿바이러브님의 댓글

굿바이러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피티피트미카엘정도만해두 어느무화기를 올려도 손색없이 잘밀어주는듯합니다

드나칩 이히칩장착한좋은것들도 많지만
어느정도가성비와 디자인을 고려한다면 좋은선택입니다

뷔갓 이전모델가격을봣을때 가격은 2배가까이 차이가 날테니까 말이죠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