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간정도사용시솜상태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10시간정도사용시솜상태

페이지 정보

갓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15 03:17 698읽음

본문

다끊어져버리네요 액상은 쿠시맨 망고그레이프,레드애플아이스 사용합니다 ㅜㅜ 원래이런건가요?? 솜중간이 끊어진겁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5급수맛포도쥬스님의 댓글

5급수맛포도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솜 잘 끊어먹기로 유명한 액상들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게 아니라면 아직 중심까지 액상이 유입되지 못했는데 파이어해서 중심만 타버린걸지도.....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