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god pro2 드리퍼
페이지 정보
carhart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16 01:32 488읽음본문
누수가 있어서
그나마 덜하다는 만타 rta 로 갈아탈 예정인데요
다른 rta 추천할만할게 있으시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나마 덜하다는 만타 rta 로 갈아탈 예정인데요
다른 rta 추천할만할게 있으시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0
댓글 3건
슬기님의 댓글
|
|
ㅋㅋ 만타 누수 심합니다ㅠ
그리고 멕모드에는 rta잘 안쓰는걸로 아는데 저도 아직 초보라 자세한건 다음분이... |
잡이님의 댓글
|
|
드랍이깔도맞고 맛도죽입니다 |
라바덕님의 댓글
|
|
죽토 아포칼립스 군 좋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