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퍼 처음 입문하는데 이런 와이어 쓰면 되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드리퍼 처음 입문하는데 이런 와이어 쓰면 되나요??

페이지 정보

민경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16 23:23 772읽음

본문

24게이지가 단일이 있고 이렇게 겉에 한번 더? 감긴게
있는데 감는횟수로 저항만
맞춰주면 뭘 사던 상관 없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0

부다님의 댓글

부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특수코일은 달라용 칸탈특수코일은 램프업이너무느려서 비추드리고 드리퍼쓰시면 긱베이프 ni80 니크롬퓨즈드클랩튼 30x3쯤으로 입문하시면 좋겠네용

5급수맛포도쥬스님의 댓글

5급수맛포도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단일칸탈도 무리는 없습니다만......
약간 맛표현이 아쉽달까? 그정도입니다.
제가 느끼기에 맛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건 액상이고, 그 다음이 와이어고, 그 다음이 무화기고, 그 다음이 기기라고 생각하는데요
와이어는 좋은거 쓰면 확실히 좋긴 합니다만 반드시 비싼 와이어를 사실 필요는 없을꺼 같네요.
처음 쓰시는거면 여러번 실패도 있을꺼 같으니 쉽게 쓰고 쉽게 버릴만하게 쓰셔도 무방할듯 싶습니다!

민경훈님의 댓글

민경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5급수맛포도쥬스페텍에서 좋은 코일 있나 하고 봤는데 대부분 1~5달러더라구요
어떤 코일은 에일리언이라고 적혀있지만 클랩튼처럼 물결무늬없이 그냥 일자던데 더 헷갈리네요;

Hotsiix님의 댓글

Hotsiix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도 부다님 말씀 처럼 긱베이프 퓨즈드클랩튼 추천 드립니다 30x3 이 좋겠군요 처음이라고 하시니
긱베이프 물건이 안땡기신다 하시면 코일올로지 벤디베이프 등등 비슷한 사양의 니크롬 와이어 구매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Hotsiix님의 댓글

Hotsiix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민경훈완제라힌시면 프리빌드코일 말씀힌시는건가요??ㅎㅎ
그거라면 전 반대합니다ㅎㅎ 차라리 이기회에 시도해보세요 안어려워요

Hotsiix님의 댓글

Hotsiix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민경훈아뇨아뇨 특수코일은 니크롬을 보통 씁니다 ㅎㅎ 칸탈을 꼭 쓰지말란건 아니지만 램프업이 느려서 발열도 많이 생기고 해서 여러모로 니크롬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온도조절 모드는 ss코일에 사용되는 모드입니다 걱정 안하셔두 되요!!
니크롬도 칸탈 처럼 이용하시면 되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8건 5877 페이지
드리퍼 처음 입문하는데 이런 와이어 쓰면 되나요??

06-16 민경훈

댓글10
시겔레이 탑원에 판다킹 쓰고있습니다! 브로스쥬스 액상 추천좀 해주…

06-16 69사단스섹대

댓글3
기베 발송후 수령지주소 수정이 가능 할까요?

06-16 밥버러지

댓글2
핑거킷에 줄기니코 써보신분~~~?

06-16 베이핑하는곰

댓글2
나후클론이랑..로켓R클론 빌드준비물질문이요!

06-16 깡도

인기글 택배 오배송

06-16 불난리

댓글4
인기글 디알 N베이스 질문좀 드릴게요

06-16 늡신

댓글4
인기글 홍콩시가라는곳 병행수입 모드기가 직구가격보다 저렴한데..피해야겟…

06-16 켄세이

댓글3
펄스가변 누수있는데 사용하면안되겠죠?

06-16 류베잎

댓글1
인기글 리벤저x 오늘구매 했는데 누수문제.무화기분리ㅠ

06-16 췌장

댓글3
리빌드 코일 추천

06-16 나나이모스

RDA 과열 질문입니다!

06-16 팝카드

댓글5
미국에서도 니코들어간 액상이 비싼가요?

06-16 SD베이퍼

댓글9
액상 질문드립니다.

06-16 BAMBA009

댓글2
더블베럴 실버 폐홉기성탱크추천좀...

06-16 슈퍼루키

인기글 미니핏(핑거킷) 액상 비율 도와주세용~~

06-16 비카판타지

도기 스페어파츠파는데아시나요???

06-16 iktomi

타우렌 멕 써보신분들 어떤가요?

06-16 슬기

댓글3
RDA 질문

06-16 박구니

댓글4
인기글 퓨리안쓰시는분들세척방법

06-16 어오도고

에어벤더 팟 질문입니다

06-16 뉴비66666

댓글1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