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우렌 멕 써보신분들 어떤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타우렌 멕 써보신분들 어떤가요?

페이지 정보

슬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16 20:35 905읽음

본문

타우렌 rda도 써보신분 어떤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드리머랑 타우렌중에 고민이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SD베이퍼님의 댓글

SD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타우렌 겁나 좋습니다. 21700까지 지원되고 무게는 엘썬더보다 가벼움 20700,21700넣을시 +,_에 번마크,긁힘 없고요
파이어버튼도 부드럽고 딱히 단점이 블랙,코퍼색만 있는거?
드리퍼는 이번에 두개 지름
드리퍼는 몰라도 멕은 좋은거 ㅇㅈ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4건 5877 페이지
인기글 저스트포그 q14 컴팩트킷 질문드립니다.

06-17 daylily

댓글1
인기글 비카판타지에 노틸 0.7옴 쓰고 있는데 코일 교체 주기 질문입니다.

06-17 세스쿠킹

댓글2
메쉬탱크 액상 유입 문제

06-16 밀리오레오

댓글11
판다킹 무화기를 중고구매하였는데요

06-16 옹옹누

인기글 베이프레소 브랜드로 입문하려는 초짜입니다 ! 보기중에 기기추천 부…

06-16 양찡

댓글11
인기글 두발 기기 추천

06-16 붉은새125

댓글15
드리퍼 처음 입문하는데 이런 와이어 쓰면 되나요??

06-16 민경훈

댓글10
시겔레이 탑원에 판다킹 쓰고있습니다! 브로스쥬스 액상 추천좀 해주…

06-16 69사단스섹대

댓글3
기베 발송후 수령지주소 수정이 가능 할까요?

06-16 밥버러지

댓글2
핑거킷에 줄기니코 써보신분~~~?

06-16 베이핑하는곰

댓글2
나후클론이랑..로켓R클론 빌드준비물질문이요!

06-16 깡도

인기글 택배 오배송

06-16 불난리

댓글4
인기글 디알 N베이스 질문좀 드릴게요

06-16 늡신

댓글4
인기글 홍콩시가라는곳 병행수입 모드기가 직구가격보다 저렴한데..피해야겟…

06-16 켄세이

댓글3
펄스가변 누수있는데 사용하면안되겠죠?

06-16 류베잎

댓글1
인기글 리벤저x 오늘구매 했는데 누수문제.무화기분리ㅠ

06-16 췌장

댓글3
리빌드 코일 추천

06-16 나나이모스

RDA 과열 질문입니다!

06-16 팝카드

댓글5
미국에서도 니코들어간 액상이 비싼가요?

06-16 SD베이퍼

댓글9
액상 질문드립니다.

06-16 BAMBA009

댓글2
더블베럴 실버 폐홉기성탱크추천좀...

06-16 슈퍼루키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