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에서 벗어 날려고합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문에서 벗어 날려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쓰래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25 00:52 466읽음

본문

지금 드래그 +죽토 사용중입니다
지금 고민중인게
vgod 프로맥2 이기기랑
푸진박스 생각하고있습니다 디자인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무화기+ 기기 조합 괜찮거 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왕차님의 댓글

왕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브이갓 프로맥 2 킷 상당히 좋아요 쓰다보면 rda 뚜껑부분이 2파츠로 나사산 조립형식인데 결로가 나사산 타고 내려와서 결로 누수가 생기는 제품들 있는데 제가 당첨인데 상당히 불편해요.

 rda 따로 구매하실수 있는 상황이면 브갓 저는 상당히 좋더라고요.

전담포님의 댓글

전담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멕 모드는
관리(브라스,쿠퍼,스댕....등)만 잘해주면 평생 고장날일도 없죠.
트게에 브이갓멕2 예상금액으로 듀보나 그와 비슷한 등급의 제품을 노려보세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