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기기 관련 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모드기기 관련 질문

페이지 정보

촙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25 13:20 539읽음

본문

아침에 모드기기를 켜고 파이어를 하면 탁!


하면서 액상이 팍 터지는? 소리 나던데 그건 왜그런가요?


밤사이에 액상이 과유입되어서 그런가요?


그리고 물론 사용자 습관에 따라 다르겟지만 메쉬탱크가 코일 수명이 긴편인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오로나민띠님의 댓글

오로나민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세히 는 모르겠으나
액상의온도와 코일의온도가 낮았다가 갑자기 확올려버리니 탕 펑! 소리가 난다고 예상은 해봅니다..
그후에는 크르르르르륵 소리밖에 안나니깐요...?
맞을려나 ..ㅠㅠ

오로나민띠님의 댓글

오로나민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촙오그냥 베이핑하기전에 딱소리 한번듣고 하는데..
크게신경이 안쓰여서요 ㅋㅋㅋ 요즘은 그딱소리가 안들리면 불안해지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