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기기 문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6-25 23:26 492읽음본문
무화기는 판다킹? 유명한거같아요
근데 배터리를.무엇으로 해야하나 고민입니다.
주머니에 들어갈만한 조그마한 기기 추천쥼 ㅠㅠ
구매 때리려합니다.
근데 배터리를.무엇으로 해야하나 고민입니다.
주머니에 들어갈만한 조그마한 기기 추천쥼 ㅠㅠ
구매 때리려합니다.
추천 0
댓글 6건
Rpaka님의 댓글
|
|
작고가벼운wye85!! |
구리인님의 댓글
|
|
스웨그 |
깔매기님의 댓글
|
|
두발짜리는 위즈멕 알엑스 젠3 듀얼 추천이요~^^ |
박박박님의 댓글
|
|
@구리인스웨그 에 판다킹 체결이 안되는거같은데 ㅠ |
구리인님의 댓글
|
|
@박박박스웨그풀킷으로 사는것도 나쁘지않아여 맛표현 나쁘지않고 코일 수급도 좋거든요 |
햄디님의 댓글
|
|
와이 추천이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