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정너긴 한데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답정너긴 한데요...

페이지 정보

J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26 12:30 680읽음

본문

보통 0.2옴 언저리에서 85와트로 베이핑하는데
한발기기로는 무리가 있겠죠?
두발기기는 너무 부피가 커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가 벅차네요ㅠㅠ

닷모드나 bmi v2 같은 깔끔하고 박스같은 디자인 한발 혹은 두발 모드기기 추천해주세요.
가격은 20만원 넘는걸루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