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1.5 RDA vs 드랍 RDA중에 뭐를 더 추천하시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군 1.5 RDA vs 드랍 RDA중에 뭐를 더 추천하시나요??

페이지 정보

오케이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26 10:20 1,244읽음

본문

RTA만 계속 써오다가 죽토로 드리퍼 입문 했는데 생각보다 실망이 크네요..ㅠㅠ 군이랑 드랍중에 다시한번 사서 시도해보려고 하는데


어떤 무화기가 더 맛표현이나 빌드 편의성이 좋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오로나민띠님의 댓글

오로나민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빌드편의성은 둘다 편하고

흡압이 널널하고 허당같은걸 좋아하시면 군1.5
그냥 적당이 쫀쫀하고 미세하고 에어홀을 바꾸고싶다면 드랍

이중극점님의 댓글

이중극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죽토를 안 써봐서 모르겠고 군이랑 드랍중엔 드랍 추천합니다 발열 적고 맛도 나쁘지 않아요 그리고 드리퍼라고 막 드라마틱하게 더 진하거나 맛있거나 그렇지는 않은 듯 합니다 rta는 항상 충분히 젖어 있기땜시 오히려 더 진하다고 느껴질 때도 있었어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