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킹 요부분 뭘로 분해하시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판다킹 요부분 뭘로 분해하시나요?

페이지 정보

개망니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26 04:54 1,352읽음

본문

고무 탄내좀 없애려고 분해중인대 저 은색부분 열수있은 방법없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9

개망니니님의 댓글

개망니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Hakuna제가 감사하네요 ㅋㅋㅋ 혹시 판다킹 사용하실때 고무탄내 나신적 있으신가요 ㅠㅠ 쌔거라 코일을 바꿔도 계속 그러던데 이유를 모르겠네요 ㅠㅠ 쌔거냄새인지 ㅠㅠ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