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스 가변바텀을 문의하고싶은데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펄스 가변바텀을 문의하고싶은데

페이지 정보

환상의나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26 03:19 538읽음

본문

반디베이프에 메일을 쏴줘야하는지

아니면 구매처에다가 메일을 쏴줘야하는지 모르겠네요..

구매처는 3층집입니다.


어디다가 메일 쏴주면 좋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0

환상의나라님의 댓글

환상의나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대구쏘알누수가 좀 있는데 이게..
510접점부랑
바텀공병이랑 체결되는 똥꼬핀쪽? 거기서 누수가 계속납니다.
이제 3일됬는데..
혹시나하는마음에 메일너으면 바꿔줄수도있을거같다는 기대로.. ㅋㅋㅋㅋ

대구쏘알님의 댓글

대구쏘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환상의나라펄스가변이 뽑기운이 좀 있는거같네요.. 누수글 몇개 보긴했는데 저는 사용한지 일주일쯤 됬는데 누수안나더라고요.. 그쪽부분이라면 이게 공병뺄때 위에 나와있는 호스가 조금씩 딸려서 올라오던데 공병호스를 휴지로잡고 안쪽으로 쭉 밀어주시고 다시체결하시고 체결할때 쭉밀어올려서 꽉체결해보세요! 정말 줄줄새는거 아니라면 바꿔주지는 않을겁니다ㅠㅠ 예전에 유격문제로 베이프레쏘 공홈이랑 구매처에 티켓넣었는데 구매처에선 50불짜리였는데 10불만 환불해주고 미안하다고 쓰라고하고, 공홈에선 공홈에서 구매할때 사용가능한 10불 쿠폰주더라고요. 더 찡찡대도 사용하는데 크게문제는 없어서 귀찮아서 알겠다했네요그냥 ㅎㅎ

환상의나라님의 댓글

환상의나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대구쏘알체결할때도 꾹눌러보는데 하..
혹시 그부분에 오링같은거있나요?
제품설명서엔 오링같은게 있는걸로보여서. .

대구쏘알님의 댓글

대구쏘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환상의나라방금 배터리바꾸면서 봤는데 그 기기내에 액상유입구끝부분에 기기안쪽으로 굵은오링하나 박혀있네요! 근데 설마 그오링이 없을리가..;; 없다면 교환가능할꺼 같은데요?

대구쏘알님의 댓글

대구쏘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환상의나라사진봤는데 그 기기안쪽으로 들어가있는 조그만 검은색오링 그거말한거에요! 근데 사진보니 누수가 쫌있네요;; 체결도 꾹눌러서 하신거면 그 조그만오링 빠지는거면 찬물에 세척한후에 다시껴보시는게..

환상의나라님의 댓글

환상의나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대구쏘알아침에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거 겁나닦아서 저정도입니다. 퇴근하면 배터리까지 젖고
양옆에 판넬도 다 젖어있습니다. +단자는 축축하고요..
불안해서 다시 gbox써야하나.. 그생각도합니다ㅋㅋㅋ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