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g 입호흡러분들 계신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3mg 입호흡러분들 계신가요?

페이지 정보

티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28 10:24 5,279읽음

본문

저는 6mg 입호흡러인데 하루에 액상 3~5ml 정도 먹습니다.

폐호흡기기도 들여서 입호흡 폐호흡 병행하고싶은데

6mg 폐호흡은 무섭네요. 3mg 6mg 두개로 나눠서 김장하기엔 너무 번거롭고해서

3mg로 통일해서 이액상 저액상 입호흡 폐호흡으로 즐기고싶은데

주변 입호흡러들은 전부 6mg / 9mg 만 먹더라구요.


3mg 입호흡하기엔 너무 약할까요? 액상을 더 먹더라도 간편하게

한가지 농도로 김장하고픈 마음에 3mg 입호흡러분들의 후기가 궁금합니다.


(입호흡기기는 현재 비카판타지/버서커 RDA 0.7옴 사용중이고

폐호흡기는 DPro mini 구매해서 싱글 0.3~0.5옴 사이 사용할 예정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9

티케이님의 댓글

티케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김서방타격감이 부족하신건가요?
아니면 니코틴자체가 부족하신건가요?

사실 타격감만 만족된다면 낮은농도도 괜찮을거같다고
생각중입니다.

레오BR님의 댓글

레오B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는 항상 디얼캐에서 주문할때

입호흡용 6 미리 액상 2개정도
폐호흡용 3미리 액상 4개정도 시켜서 먹고요
니코틴이 땡길때는 6미리로 페호흡땡깁니다 폐가 쩌릿해요
자주 피다보니 6미리도 적응 되더라구요
입호흡 같은경우는 연초계열 많이 사고 폐호흡은 디저트 과일류 삽니다 ㅎㅎㅎㅎㅎㅎ

finger님의 댓글

fing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예전에 입호흡 즐길때 니코틴 12미리 넘게 넣은지라 3미리라 상상도 안되는군요... 매장 가서 니코틴 6미리 함유 액상 사도 집외서 니코틴을 추가로 넣어 먹었던지라 ㅎㅎ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