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박스 구입하려는데 무화기 추천좀^^: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램박스 구입하려는데 무화기 추천좀^^:

페이지 정보

체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29 12:59 395읽음

본문

요즘은 바텀피더? 방식이라고하는

모드내 탱크가 있어서

드리퍼류에 액상을 충전해주는 타입들도 있떠군요!


신기...


아무튼

위에 같이 끼울 머리가 뭐가있을까요?


페텍에서 같이 담아서 주문할까하는데...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5820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