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 그거시 문제로다 ㅠㅠ흐엉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김장 그거시 문제로다 ㅠㅠ흐엉

페이지 정보

람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29 14:42 472읽음

본문

파챠님의 김장 프리믹스가 나왓다는 소릴 뒤늦게 듣고 김장을 담구려고 하는데..

 

200ml 김장 하려니 ㅠㅠ 남는 양이 너무 많아 ㅠㅠ 나머지를 어떻게 보관할지 걱정되서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ㅠㅠ너무너무 고민되네요 ㅠㅠ 가조쿠들과 같이 사는 집이라 ㅠㅠㅠㅠㅠ흐엉 넘흐넘흐 먹어보고시퍼요 ㅠㅠ 다들 남은 VG와 니x세린은 어떻게 보관하시는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819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