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juul을 구매했는데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이번에 juul을 구매했는데요

페이지 정보

알퐁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30 04:40 839읽음

본문

쥴 팟에 리필로


모드용 액상 넣어도 상관 없나요?


그리고 쥴 입호흡이라고 하시는 분들 있던데...


입호흡으로 하면 얼마 빨리지도 않을텐데... 


폐호흡 아닌가여????????????????????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tomcoy님의 댓글

tomco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입호흡기로 나온 제품이구요 페호흡하시려면 팟 윗부분을 삼각형으로 더 잘라서 사용한다구 하던데 유튜브 찾아보시구요 이게 솔트 니코라는것이 적은무화량으로도 아주 빠르게 뇌로 전달을 시켜줍니다 일면 니코뽕이 아주 좋습니다 그거 말고는 장점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렇다면 팟을 계속 사서 써야 하는데 유지비가 답이 안나옵니다
그리고 솔트 니코는 정제 기술이 어려워서 제대로된 정품구하기가 어렵습니다 거기에 액상 리필하시더라도 국산 스틱형 기기보다도 못합니다 나중에 정식 수입이 된다면 그때 고려해 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전 몇달을 피우다가 처분했습니다 저의 경험을 적은거니 기분 나쁘게는 생각하지는 마세요

파괴신곰슬기님의 댓글

파괴신곰슬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솔트 니코가 아니면 굳이 쥴을 쓸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위에 tomcoy님이 쓰신 댓글이 잘 정리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817 페이지
라박스 체결부 조절?

06-30 류리

댓글5
Rda 입문 3일차 질문있습니다!!

06-30 구름위의태양

댓글10
저스트포그 세이프킷 16질문입니다.

06-30 소세지

댓글1
바텀쓰시는분들 도와주세요ㅠㅠㅠ

06-30 넥서스고고

댓글2
헬파이어 쉐도우 바텀공병질문이용 ㅜㅜ

06-30 맥입문자

댓글1
인기글 더베이퍼 액상 주문했는데, 이 중에 숙성 안하고 먹을 게 있나요?

06-30 파괴신곰슬기

댓글6
기어베스트 쿠폰 적용이 안됩니다

06-30 둥둥나래

댓글1
중고가격

06-30 Donghoon

댓글2
인기글 아스파이어 노틸러스코일 정품인증 방법

06-30 tomcoy

이번에 juul을 구매했는데요

06-30 알퐁스

댓글2
인기글 이번에 모드기기 입문하려고 하는 초보입니다.

06-30 펜할리곤스

댓글6
인기글 다들 기성액상은 어떻게 구매하시나요?

06-30 민기잉

댓글14
기기랑 무화기 뭘까요?

06-30 딸몽

댓글4
천국몰 환불

06-30 Gorea

댓글6
rda 입문 했어요 도와주세요ㅠㅠ

06-30 tank

댓글2
200w 이상 모드기기를 쓰는이유

06-30 kkao

댓글13
인기글 닷모드 듀얼맥 vs icon cks

06-30 닷모드vs아이콘

댓글4
혹시 다들 평균 배송일이 며칠정도 걸리시나요

06-30 람쨩

댓글5
인기글 바텀피더 액상 쉽게 넣는법 있나요?

06-30 간장게장입니다

댓글2
만타RTA로 리빌드 입문한 초보가 질문좀 드립니다ㅜㅠ

06-30 핵스

댓글2
nitecore new i4 충전기 질문 드립니다.

06-30 순한눔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