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니코틴 폐기방법이 궁금합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퓨어니코틴 폐기방법이 궁금합니다.

페이지 정보

다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2 08:12 1,865읽음

본문

니코틴 직구로 구매해서,
희석해놓고 냉동실에 묵힌지 2년째네요.

폐기해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1

세화님의 댓글

세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주변에 아시는 베이퍼분이 계시다면 드리는것도 괜찮아요.
이벱에서 공개적으로 나눔은 안되는걸로 알고있...ㅠ

제주소는요 경북 영주시..  ㅎ

다밍님의 댓글

다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세화역시 나눔은 안되는군요 ㅠㅠ....

이게 냄새는 전혀없는데 살짝 연갈색이 되버려서 폐기해야할거같은데,
혹시 폐기방법을 아시나요...?

다밍님의 댓글

다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세화아마 제가생각해도 사용해도 괜찮을거같으나,
연초로 갈아타버리고 손을 좀 놓은지 1년넘어서요 ㅠㅠ
김장해놓은 액상은..조만간 나눔해볼 예정인데,
냉장고를 내일 교체하게되어서 폐기해야할거같아서요!!

다밍님의 댓글

다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설이빰아, 저는 사용목적은 아닌데,
폐기를 하는 방법을 질문하는겁니다 ㅠㅠㅠㅠ
변기에 버려야할지, 쓰레기통에 버려도될지 이런질문입니다.

다밍님의 댓글

다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세화변기에 버려도 가능한거였군요! 혹시 사진올리면 사용가능한지 봐주실수있나요~? 아 댓글이있으면 사진을 못올리는군여 ㅠㅠ..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809 페이지
개화자 3:7vg로 담궜는데 좀 싱거운데 원래 좀 싱겁나요?

07-02 henry1157

댓글6
인기글 퓨어니코틴 폐기방법이 궁금합니다.

07-02 다밍

댓글11
인기글 아이스틱 피코+바이퍼 에어 v3 카토마이저 호환 질문

07-02 ehdqwbl

댓글3
22미리 24미리 질문...

07-02 kkao

댓글4
인기글 시그뉴 결제 관련 질문있습니다

07-02 짱구서

댓글6
스퀑크 쓰시는분들에게.

07-02 화목금

댓글10
입호흡 칸탈선(트위스티드) 질문드립니다.

07-02 Aquad

댓글3
니코틴 계산법이 맞는지좀 봐주세요 ㅠ

07-02 민기잉

댓글4
해외 직구 통관 질문입니다.

07-02 Hyper

댓글3
인기글 데몬킬러 긱베이프 코일

07-02 Mech주형

댓글1
인기글 이니스프리 화장솜 뭘 써야하나요?

07-02 Aquad

댓글1
한발가변 관련 질문드립니다

07-02 아나키스트

댓글6
이지스 레전드..

07-02 몽이

댓글3
통은으로 된 멕모드 갑자기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07-02 레오BR

댓글2
해외 액상구매 배대지관련질문요

07-02 초료니

판다킹 원래 이렇게 발열이 심한가요??

07-02 시계란

댓글2
김장&겉절이향료추천

07-02 부푼드래그

댓글3
리빌드 초보 질문드립니다!

07-02 MegaChoco

댓글4
인기글 38vape 사용 해보신분 계신가요?

07-02 람쨩

댓글6
시그뉴 csv쪽에 줄이 사라졋네요..

07-02 남자의순정

댓글4
배터리 수축튜브 질문

07-02 도곡베이퍼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