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빌드 초보 질문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리빌드 초보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MegaChoc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2 00:56 425읽음

본문

오늘 리빌드하고 베이핑 얼마안했는데요...

저렇게 좀 불균형(?)하게 코일이 타는거 같아서요.

리빌드가 처음이라 저게 정상인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바다구름님의 댓글

바다구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MegaChoco답변을 늦게 봐서 죄송해요;; 초코님이 쓰신 코일이 특수 코일이라 쉽게 갈아치우기도 부담이고...하프리빌드후에 다시한번 핫스팟을 잡아보시는건 어떨까요. 리빌드 영상중에 저런 특수 코일은 금속류로 핫스팟 잡는거 보다 세라믹핀셋등으로 뽀족한 부분말고, 옆면으로 살살 잡아주라는 팁도 있었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