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쉬탱크와 바텀의 조합은 안맞으려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매쉬탱크와 바텀의 조합은 안맞으려나요??

페이지 정보

얼룩말조랑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225.212) 작성일 님이 2018년 07월 01일 23시 05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518 읽음

본문

닷스퀑크나 펄스 같은 바텀이랑
매쉬탱크는 안어울리려나요?
매쉬탱크에 액상주입구가 따로 있으니 바텀기기들을
살 필요가 없는건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kilnism님의 댓글

kilnis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1.149)
회원아이콘 탱크가 있어도 액상병은 휴대 해야하니
그게 번거로우시면 바텀 쓰셔도 될듯
공병부분 뚫린거 빼면 디자인은 똑같으니 안어울리진 않죠!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끽연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0.*.224.115)
회원아이콘 바텀피딩은 rda를 편하게 쓸수있도록 해주는 기기입니다.
전혀 매칭되지 않아요.
바텀은 멕바텀과 가변바텀이 있습니다.

무쇠잇몸님의 댓글

무쇠잇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73.195)
회원아이콘 그냥 한발기기에 메쉬탱크 올려 사용하는 게 되요
스퀑킹 기능은 사용할 수 없으니 여타 일반 모드기기나 다름이없어져서
실용성이 좀 떨어지겠죠
근데 나중에 바텀피더 지원하는 무화기도 사서 쓰겠다 싶으시면
미리 사두시는것도..?ㅋㅋ

여빡님의 댓글

여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57.131)
회원아이콘 멕바텀은 위험하다는(?) 쪽에 속하고
일반 가변기기처럼 가변바텀은 안전한(?) 쪽에 속합니다
쉽게 구분하시는법은 대부분의 가변기기(가변바텀)는 액정이 있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809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3356 개화자 3:7vg로 담궜는데 좀 싱거운데 원래 좀 싱겁나요? 댓글+6 henry115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682  0
73355 퓨어니코틴 폐기방법이 궁금합니다. 댓글+11 인기글 다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1865  0
73354 아이스틱 피코+바이퍼 에어 v3 카토마이저 호환 질문 댓글+3 인기글첨부파일 ehdqwb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1913  0
73353 22미리 24미리 질문... 댓글+4 kka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750  0
73352 시그뉴 결제 관련 질문있습니다 댓글+6 인기글 짱구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1974  0
73351 스퀑크 쓰시는분들에게. 댓글+10 화목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515  0
73350 입호흡 칸탈선(트위스티드) 질문드립니다. 댓글+3 Aqua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593  0
73349 니코틴 계산법이 맞는지좀 봐주세요 ㅠ 댓글+4 민기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540  0
73348 해외 직구 통관 질문입니다. 댓글+3 Hyp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585  0
73347 데몬킬러 긱베이프 코일 댓글+1 인기글첨부파일 Mech주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1087  0
73346 이니스프리 화장솜 뭘 써야하나요? 댓글+1 인기글 Aquad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1201  0
73345 한발가변 관련 질문드립니다 댓글+6 아나키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652  0
73344 이지스 레전드.. 댓글+3 몽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721  0
73343 통은으로 된 멕모드 갑자기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댓글+2 레오B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462  0
73342 해외 액상구매 배대지관련질문요 초료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638  0
73341 판다킹 원래 이렇게 발열이 심한가요?? 댓글+2 시계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788  0
73340 김장&겉절이향료추천 댓글+3 부푼드래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534  0
73339 리빌드 초보 질문드립니다! 댓글+4 첨부파일 MegaChoc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427  0
73338 38vape 사용 해보신분 계신가요? 댓글+6 인기글 람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1354  0
73337 시그뉴 csv쪽에 줄이 사라졋네요.. 댓글+4 남자의순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746  0
73336 배터리 수축튜브 질문 댓글+4 첨부파일 도곡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2 475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