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키드
페이지 정보
Tt020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1 22:08 464읽음본문
지금 막 네이키드액상을 사와서 파이어룩에 넣어 피는데 저번이랑 같은 현상이 왔어요.ㅠㅠ 저번에 노보액상썻을때 빨때마다 탄맛이나길래 코일도 갈고해봤지만 갈아도10분만에 타버려서 브로스쥬스로 바꿔서폈었어요 브로스로바꾸자마자 연타를 쳐도 탄맛이하나도 안나서 노보 그대로 쓰레기통으로 같다버렸는데 이번 네이키드도 같은현상이 일어났어요 혹시 기성탱크로 네이키드 먹는분들 코일잘타거나 탄맛이 자주올라오진않나요?
추천 0
댓글 3건
Tt0202님의 댓글
|
|
방금막 생각난건데 샵에서 사장님이 코일도 같이 초음파청소기?
거기담궈서 세척하고 바람엄청세게 나오는걸로 물기날리고 그코일을 다시 끼워서 액상넣어주시던데 혹시 코일이 물에닿았어서 그런걸까요? |
cool0090님의 댓글
|
|
기성탱크 tfv12프린스에 네이키드 베리쿨 전투용으로 겁나먹었어요 탄맛업었고 코일교체 주기도 꽤 길었던걸로.. |
나끼님의 댓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