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노말 250c 칩사망 이슈?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파라노말 250c 칩사망 이슈?

페이지 정보

취미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2 11:34 1,214읽음

본문

파라노말 250C를 구매하려고 알아보고있는데요


DNA 칩이 사망 이슈가 꽤 있는거 같은데...


파라노말에 들어간 칩도 사망이슈가 있는지요..??


혹시 사용해보신 분이나 유저분 계시면 무게감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1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에....아직 못들어본 이슈네요.
파라노말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유저라면 기기 자체충전 안하고
배터리전용 충전기 이용할텐데.....아직 그런 문제 경험 안해봤내요~

세화님의 댓글

세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파라노말250c 칩사망은 첨들어보네요.
파라노말이아닌 다른기기에서 액상이 기기내부로 들어가서 칩사망했다는 이야기는 몇번듣긴했지만요

취미다님의 댓글

취미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범고래삼촌답변 감사드립니다! 마음 놓고 구매해야겠어요~ DNA 칩은 자체충전은 좀 위험한가보네요! 자체충전할일이 가끔 있을거같기도한데

명치명치님의 댓글

명치명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파라노말 166때도 그이슈는 잇었으나 자체충전이나 이런부분만 아니면 된다고하더라구요~
아직까지 166도 잘사용중입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