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일질문이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코일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죠오스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2 22:15 401읽음

본문

퓨즈드클랩튼 코일이 확실히 단일 칸탈보다 맛 표현이 괜찮나요?


어떤글은 그냥 램프업,무화량만 늘려준다는 소리도 있는데


맛표현을 중요시 여겨서 클랩튼 코일 시켰는데 걱정이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드래그님의 댓글

드래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죠오스바차이는 있습니다.
칸탈 하나로도 단일, 트위스트, 패러럴 다 맛표현이 다르듯
특수코일도 약간씩의 차이는 분명 있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