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 에어밴더 원래 이렇게 달달한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쥴 에어밴더 원래 이렇게 달달한가요?

페이지 정보

joshberr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3 09:43 649읽음

본문

풍선껌 느낌나네요.

달달한거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지금 피는 액상은 하이와이어와 팔라딘인데 아직 피타야가 남아서...

피타야는 좀 맞았으면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8건 5803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