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틴비율좀알려주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니코틴비율좀알려주세요.

페이지 정보

yhy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3 15:19 530읽음

본문

지인한테받은 줄기 니코틴 2ml/420mg 짜리 몇개 보유중인대요

제가 김장 100ml짜리 담궈서 직접사용하려고하는대 pg vg 3:7비율로 만들어서 니코틴3mg맞춰서 사용하려고하는데

니코틴을 얼마나 넣어야하는지 좀알려주실수있으신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9

KJean님의 댓글

KJe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100미리 기준 0.7미리 네요
직접 담구려고 하시니 덧붙여서 비율을 말씀드리면
7:3이니 3은 pg이고 pg는 비율상 30미리 즉 30ml - 0.7ml 는 29.3ml - n(총 레시피 향료비율) = 순수pg량
7은 vg70ml넣으시면 되요

KJean님의 댓글

KJe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yhya네 그러합니다
참고로 계산식은
니코양= (액상ml * 목표니코농도 mg) / (희석니코농도 mg -목표니코농도 mg)이므로
(100*3)/(420-3)=0.71 정도가 맞네요
0.7정도 넣으시면 됩니다.

yhya님의 댓글

yhy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KJean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근대 제가 벌써 7:3으로 향료랑 pg:vg다맞게 섞어둔후에 니코틴은 숙성후에 넣는게 좋다고 다들하시길래 벌써 다맞춰놔버렸는대 다음에 김장 담글때는 pg30미리에서 (니코틴0.7)뺀후에 29.3ml로 해서 제작해하나요? 아니면 0.7정도는 그냥 신경안쓰고 7:3으로 오늘처럼한비율로해서 먹기하루전에 니코틴넣어서 제작해도 상관없는건가요?

KJean님의 댓글

KJe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yhya사실상 미미한 양이라 그냥 0.7미리 넣으셔도 무방할듯 합니다 조금 더 정밀하게 하시려면 더 복잡해지기만 할 뿐 먹지도 못할거같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