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 클론 문제 ㅠㅠ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에이블 클론 문제 ㅠㅠ

페이지 정보

베이피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3 18:20 506읽음

본문

에이블클론 트게에서 구매해서 방금 사용해볼려고 밑에 락 거는 부분을 계속 돌리다가 접점이랑 다 분리되고 동그란 자석같은게 나왓는데 원래 위치를 모르겠고 이상한곳에 달라붙어서 때지지도 않는데 원래 위치 아시는분있을까오?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탱탱스님의 댓글

탱탱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티자형 접접핀이 버튼부 가운데 체결되는 건데요.
하부 버튼부 부품이 아직 경통에 체결되어 있는 것 같네요.
가운데 자석이 두개가 붙어 있을거에요.
작은 자석을 떼어내셔서 티자 접점핀과 같이 경통에 아직 체결되어 있을 부품에 넣어주세요.
그리고 티자형 접점부랑 사진에 보이는 버튼부랑 돌려서 체결하시면 됩니다.
자석은 서로 같은 극으로 밀어내도록 넣어주셔야합니다.
지금 상태에선 작은 자석을 거꾸로 넣으면 되겠죠.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