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V12 RBA 코일 핫스팟을 못잡겠어요..ㅠ.ㅜ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TFV12 RBA 코일 핫스팟을 못잡겠어요..ㅠ.ㅜ

페이지 정보

원이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3 17:07 594읽음

본문

얼마전에 TFV12 Cloud beast King RBA 버전 카토를 구입했는데 트리플코일이 있어서 트리플코일을 써보고싶어서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핫스팟을 잡으려하면 낮은와트로 시작해도 열전달시간이 너무오래걸리고 무화기랑 기기가 같이 뜨거워집니다..


중~고와트로 잡으면 당연히 더 빨리 뜨거워지구요.. 기기는 2발짜리 2개로 다해봤지만 똑같습니다.. 너무 뜨거워지니 기기가 잠시 작동을 멈춥니다..


옴은 0.2옴으로 잡히는데 와트모드말고 다른모드로 해야하나요 혹시? 제가 와트모드밖엔 써보질않아서 궁금합니다..


트리플코일 한번 써보자고 산건데 아직까지 베이핑을 못하고있어서 맘이 아프네요...ㅠ.ㅜ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4건 5801 페이지
Tac21 커버 구매가능한데 있을까요?

07-03 아이러브진순펩시롯데

블랙골드 후싸에 올릴 예쁜 한발모드기 추천 받습니다~

07-03 둥근세상

댓글6
리빌드 이렇게 하면되나요?

07-03 바보바바바바

댓글7
18650배터리 떨어트렸는데

07-03 리벤저x

댓글2
3미리 액상 손등에 한방울 튀었는데

07-03 슬기

댓글7
저에게도 이런일일어나는군요 ~

07-03 까만꼬마

댓글5
리벤저 x에 프린스탱크를 장착하고나서 전압상승

07-03 성난펭귄

댓글5
TFV12 RBA 코일 핫스팟을 못잡겠어요..ㅠ.ㅜ

07-03 원이님

댓글2
인기글 닷모드75 볼트 질문입니다

07-03 몽글몽글

댓글6
티니티v3슬리브가 안빠져요 ㅠㅠ

07-03 신상정보

댓글4
액상 버려야하나요?

07-03 노네임

댓글7
맥모드 처음 써보려고 하는데

07-03 채채

댓글10
직구사이트 healthcabin 써보신분

07-03 피르민호우

댓글7
닷박스75에 어울리는 RDA 추천부탁드립니다.

07-03 hyeul13

댓글2
바텀 싱글무화기 추천부탁드립니다

07-03 맥맥사랑

댓글13
니코틴비율좀알려주세요.

07-03 yhya

댓글9
닷박스75 질문입니다~

07-03 JINVAPE

댓글1
입문자 액상 제작 질문드립니다~

07-03 2KKI

댓글6
24Ga 칸탈선으로 싱글 0.35옴에서 0.40옴 가능 할까요?

07-03 마로사코

댓글7
퓨즈드 클랩튼 코일

07-03 죠오스바

댓글6
smok제품 어떤가요

07-03 hyun0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