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Ga 칸탈선으로 싱글 0.35옴에서 0.40옴 가능 할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24Ga 칸탈선으로 싱글 0.35옴에서 0.40옴 가능 할까요?

페이지 정보

마로사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3 14:36 730읽음

본문

코일계산기로는 4바퀴라는데 스페이싱코일로 빌드하면 가능할지 궁굼합니다. 펄스 BF 80W에 드랍 물려서 어제부터 쓰는중인데 20700이라도 밧데리가 업진살 마냥 살살 녹네요. 혹시 현장이라도 나가면 난감한 상황이 생길것도 같아서요. 싱글빌드로 0.35에서 0.4옴 정도로 40W로 많이 쓰시던데... 제가 가진 와이어가 24게이지 밖에 없어서요.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7

5급수맛포도쥬스님의 댓글

5급수맛포도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는 24게이지 8바퀴 돌린걸 듀얼빌드로 해서 0.4맞춰봤었습니다만.....
요즘은 걍 반디베이프꺼 입호흡용 코일 2개 코일 반바퀴만 더 돌리고 사용합니다. 대충 0.38나와서 맛나게 먹고 잇슴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801 페이지
누수

07-03 daylily

댓글3
에이블 클론 문제 ㅠㅠ

07-03 베이피드

댓글1
Tac21 커버 구매가능한데 있을까요?

07-03 아이러브진순펩시롯데

블랙골드 후싸에 올릴 예쁜 한발모드기 추천 받습니다~

07-03 둥근세상

댓글6
리빌드 이렇게 하면되나요?

07-03 바보바바바바

댓글7
18650배터리 떨어트렸는데

07-03 리벤저x

댓글2
3미리 액상 손등에 한방울 튀었는데

07-03 슬기

댓글7
저에게도 이런일일어나는군요 ~

07-03 까만꼬마

댓글5
리벤저 x에 프린스탱크를 장착하고나서 전압상승

07-03 성난펭귄

댓글5
TFV12 RBA 코일 핫스팟을 못잡겠어요..ㅠ.ㅜ

07-03 원이님

댓글2
인기글 닷모드75 볼트 질문입니다

07-03 몽글몽글

댓글6
티니티v3슬리브가 안빠져요 ㅠㅠ

07-03 신상정보

댓글4
액상 버려야하나요?

07-03 노네임

댓글7
맥모드 처음 써보려고 하는데

07-03 채채

댓글10
직구사이트 healthcabin 써보신분

07-03 피르민호우

댓글7
닷박스75에 어울리는 RDA 추천부탁드립니다.

07-03 hyeul13

댓글2
바텀 싱글무화기 추천부탁드립니다

07-03 맥맥사랑

댓글13
니코틴비율좀알려주세요.

07-03 yhya

댓글9
닷박스75 질문입니다~

07-03 JINVAPE

댓글1
입문자 액상 제작 질문드립니다~

07-03 2KKI

댓글6
24Ga 칸탈선으로 싱글 0.35옴에서 0.40옴 가능 할까요?

07-03 마로사코

댓글7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