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튼 코일을 페럴렐로 만들어 사용하면 어떻게 될까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클립튼 코일을 페럴렐로 만들어 사용하면 어떻게 될까요?

페이지 정보

Kah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3 21:48 460읽음

본문

일단 렘프업은 늦을꺼같고... 


발열량이 엄청나겠죠?


옴수나 위험성 같은건 어떨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7

Kahi님의 댓글

Kah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하하 해봤는데 핫스팟 잡다가 포기했네요 ㅋㅋㅋㅋ 가변기기에서 너무 뜨겁다고 한번 달아오르면
파이어를 한동안 못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5800 페이지
20700배터리 파는 오프 매장도 있나요?

07-03 양반고양이

리빌드에 입문한지 얼마안된 초보인데 여러가지 질문이요 ㅠㅠ

07-03 Park1

댓글6
tfv8 + al85안 열려요...심각

07-03 붉은새125

댓글6
경통 안풀림

07-03 베이피드

댓글1
입문용 드리퍼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07-03 몽글몽글

댓글4
시그뉴 슬로우블로우 액상 과 니읍읍

07-03 Mech주형

댓글1
충전기 질문드립니다 !

07-03 수고엶

중고가격 좀 질문드릴게요

07-03 cluster

댓글7
폐호흡 액상 맞추기.. 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ㅠ

07-03 호이앙

댓글6
디알 케미스트 개화자 비율

07-03 klles42

댓글6
허준충전기 외출시 충전하면 안되나용?

07-03 쥐텐

댓글3
클립튼 코일을 페럴렐로 만들어 사용하면 어떻게 될까요?

07-03 Kahi

댓글7
아스베이프 마이클 질문입니당

07-03 쇠고기전복죽

아토마이져 쇼트랑 옴투로우가 번갈아뜹니다..

07-03 이매

댓글5
하이네 과일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07-03 뽐뽐

매쉬탱크에 파라노말250C 리플레이 지원되나요???

07-03 빅잿

퍼지 쓰신는 회원님들

07-03 우량

댓글3
시겔레이 탑원 잠금!! ㅠㅠ

07-03 두두둥참치

댓글4
인기글 콜리브리 모드..

07-03 두루밍

댓글17
얼마전에도 글썼는데..ㅠㅠRDA때문에..

07-03 우마이

댓글11
모히또맛 기성액상 있을까요??

07-03 박경환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