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베이프 마이클 질문입니당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아스베이프 마이클 질문입니당

페이지 정보

쇠고기전복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3 21:45 657읽음

본문

펌웨어 업데이트라는걸 해보려고 하는데 

현재 펌웨어 버전이 1.14~ 1.9로

인식할때마다 널뛰기를 하는데 ...

마이클 쓰시는 분들중에 펌웨어 업데이트 하신분 계신가요 ?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