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상태 괜찮은건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배터리상태 괜찮은건가요?

페이지 정보

은근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4 00:38 1,279읽음

본문

기기에 체결하다가 필름이 벗겨져서

새로 필름씌우려하는데

절연링 벗겨내고보니까

플러스극 부분에 녹이라고해야하나

그런 자국이 보이네요

괜찮을까요??

배터리 관리에관한 정보있으면 좌표도 부탁드리겠습니다

워낙 쫄보라서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