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모드 듀얼멕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닷모드 듀얼멕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내사랑박지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7-03 23:11 771읽음

본문

닷 듀얼멬을 지르고 받았는데...
멬은 처음이라 궁금한게 있습니다

병렬로 쓰려는데 몇옴대 빌드가 적정선일까요?
배터리는 30q쓰고 있고 평소엔 칸탈 듀얼 0.3옴대
말아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싱글빌드로는 쓰지 못하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제라늄님의 댓글

제라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병렬 사용시 배터리 회사마다 차이는 있지만 이론상으로 최대0.08옴 까지는 괜찮습니다
싱글빌드도 관계없이 사용가능 하구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7건 5799 페이지
드립퍼 폐호흡 몇옴쓰세요?

07-03 munyeong91

댓글3
닷모드 듀얼멕 질문입니다

07-03 내사랑박지선

댓글4
니코모어 쓸만한가요?

07-03 플레인

댓글2
20700배터리 파는 오프 매장도 있나요?

07-03 양반고양이

리빌드에 입문한지 얼마안된 초보인데 여러가지 질문이요 ㅠㅠ

07-03 Park1

댓글6
tfv8 + al85안 열려요...심각

07-03 붉은새125

댓글6
경통 안풀림

07-03 베이피드

댓글1
입문용 드리퍼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07-03 몽글몽글

댓글4
시그뉴 슬로우블로우 액상 과 니읍읍

07-03 Mech주형

댓글1
충전기 질문드립니다 !

07-03 수고엶

중고가격 좀 질문드릴게요

07-03 cluster

댓글7
폐호흡 액상 맞추기.. 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ㅠ

07-03 호이앙

댓글6
디알 케미스트 개화자 비율

07-03 klles42

댓글6
허준충전기 외출시 충전하면 안되나용?

07-03 쥐텐

댓글3
클립튼 코일을 페럴렐로 만들어 사용하면 어떻게 될까요?

07-03 Kahi

댓글7
아스베이프 마이클 질문입니당

07-03 쇠고기전복죽

아토마이져 쇼트랑 옴투로우가 번갈아뜹니다..

07-03 이매

댓글5
하이네 과일액상 추천 부탁드립니다~!!

07-03 뽐뽐

매쉬탱크에 파라노말250C 리플레이 지원되나요???

07-03 빅잿

퍼지 쓰신는 회원님들

07-03 우량

댓글3
시겔레이 탑원 잠금!! ㅠㅠ

07-03 두두둥참치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