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충전기 외출시 충전하면 안되나용?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허준충전기 외출시 충전하면 안되나용?

페이지 정보

쥐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0.79) 작성일 님이 2018년 07월 03일 21시 5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876 읽음

본문

vc2 2구 구입하였는데용

지인말로는 외출시나 잘때 충전중으로 두면 안된다는데

사실인가용? 그럼 매번 꽂아놓고 완충 기다렷다가 자야하는

상황 등이 생길때 곤란핳듯한데..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3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799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3558 입호흡용 세팅추천해주세요 댓글+2 IMSUB구름나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749  0
73557 입호흡 입문하려고합니다! 댓글+7 첨부파일 다다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842  0
73556 배터리상태 괜찮은건가요? 댓글+2 인기글첨부파일 은근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1280  0
73555 아이스틱 피코 사용중인데 발열 질문좀요! 댓글+1 첨부파일 거니거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889  0
73554 두발모드기기 4.2v 이상 질문드립니다 댓글+3 개천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4 517  0
73553 코일 옴수 질문드립니다 댓글+1 daylil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463  0
73552 드랍 rda 댓글+7 aaak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709  0
73551 바텀멕에 아밋같은 입호흡 RDA 댓글+5 은근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566  0
73550 드루가 스퀑커킷 감전위험 있나요? 댓글+3 KYLE9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483  0
73549 드립퍼 폐호흡 몇옴쓰세요? 댓글+3 munyeong9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539  0
73548 닷모드 듀얼멕 질문입니다 댓글+4 첨부파일 내사랑박지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772  0
73547 니코모어 쓸만한가요? 댓글+2 플레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960  0
73546 20700배터리 파는 오프 매장도 있나요? 양반고양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468  0
73545 리빌드에 입문한지 얼마안된 초보인데 여러가지 질문이요 ㅠㅠ 댓글+6 Park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858  0
73544 tfv8 + al85안 열려요...심각 댓글+6 첨부파일 붉은새12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543  0
73543 경통 안풀림 댓글+1 첨부파일 베이피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847  0
73542 입문용 드리퍼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4 몽글몽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646  0
73541 시그뉴 슬로우블로우 액상 과 니읍읍 댓글+1 Mech주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835  0
73540 충전기 질문드립니다 ! 첨부파일 수고엶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397  0
73539 중고가격 좀 질문드릴게요 댓글+7 첨부파일 clust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473  0
73538 폐호흡 액상 맞추기.. 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ㅠ 댓글+6 호이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03 555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